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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동영상관련] 아이패드(아이폰)에서 수강에 지장이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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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mj소방입니다.
간혹 아이패드(아이폰)에서 존플레이어로 강의 재생시 재생이 원활하지 않다는
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때는 존플레이어2.0의 설치 확인(간혹 존플레이어를 설치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과 더불어
아이패드(아이폰)에 기본 탑재되어 있는 "사파리"라는 브라우저로 수강을 권장합니다.
※ 2022년 3월 15일 IOS 15.4 업데이트가 진행되지 않으신 분께서는 업데이트와 존플레이어 삭제후 재설치를 권장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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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동영상관련] '맥북'으로 동영상 수강이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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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mj소방입니다.
'맥북'으로 동영상 수강을 하기 위해서는 [부트캠프]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윈도우가 설치되어야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로 애플에서 제공하는 부트캠프 설치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
> 부트캠프 설치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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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동영상관련] 동영상 강의가 시작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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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mj소방입니다.
동영상 강의가 시작되는 경우는 2가지입니다.
1. 동영상강의 신청(결제)완료 후 7일이 경과되면 동영상강의 수강이 시작됩니다.
2. 최대 휴강일수를 초과하면 동영상강의 수강이 시작됩니다.
위의 2가지 내용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었으면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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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동영상관련] 한 아이디당 수강 가능한 기기 댓수는 어떻게 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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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MJ소방입니다.
저희 동영상강의는 한아이디당 PC에서는 3대까지 수강이 가능하시고
모바일(태블릿PC, 스마트폰 등)은 1대의 기기만 수강이 가능하십니다.
혹시 수강 중 기기 변경을 원하실때는 저희 고객센터 1670-1299로 연락주시면
변경처리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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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동영상관련] 휴강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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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영상강의의 휴강은 최대 60일에 제공되며
60일을 3회로 나눠 사용이 가능합니다.
60일이 경과되면 자동으로 일수가 진행이 됩니다.
휴강의 가능은 계획적으로 사용하시면 유용한 기능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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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동영상관련] 모바일기기 지원이 되는지 어떻게 확인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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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MJ소방입니다.
모바일기기의 활용도가 높아지면서 문의가 있으셔서 안내를 해드립니다.
현재 저희 MJ소방에서 사용하고 있는 존플레이어의 호환사양은 아래와 같습니다.
▶ 안드로이드 기기
- CPU: ARM or Intel CPU (Dual CPU 이상)
- RAM: 1GB 이상
- OS: Anroid OS 4.0 (IceCream Sandwich) 이상
▶ iOS 기기 (ex 아이폰, 아이패드)
- OS: OS 8.x 이상
iOS기기는 OS버전을 확인하시면 재생여부를 확인하실수 있다고 합니다.
기타 재생에 문의가 있으시면 언제든지 고객센터 1670-1299로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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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동영상관련] 하나의 아이디로 2명이 수강할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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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J소방의 동영상강의는 1인으로 이용이 제한됩니다.
1인 이상의 동영상 이용은 저작권법에 위배되는 행위이며 DRM 보안으로 동시접속이 불가능합니다.
더불어 2인 이상의 동영상강의 수강은 저작권법 위반으로 적발시 불이익을 받으실수 있음을 알려드리는 바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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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동영상관련] 모바일이 인증되지 않았다고 나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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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MJ소방입니다.
모바일 수강을 하기 위해서는 스마트폰이나 테블릿중 수강을 하려고 하는
기계를 정해야 하고 그 후 로그인을 하시면 수강 및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1대의 기기이외에 접속을 하려고 한다면 위의 메세지
"모바일 기기가 인증되지 않았습니다."라는 메세지가 확인 되십니다.
문제가 지속적으로 발생할 경우 고객센터 1670-1299로 전화주시면
빠르게 해결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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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동영상관련] 윈도우 10업데이트 후 동영상수강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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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MJ소방입니다.
최근 윈도우 10 무료업데이트 기간에 업데이트를 진행하시고 플레이어 재생에 문제가 있으신 분이
발생하여 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
1. Windows 10에서는 기본 브라우저가 Edge입니다
(Edge는 ActiveX를 지원치 않습니다(은행권 및 이러닝등 모든 ActiveX 사용 사이트에 사용 중지됩니다)
2. Windows 10의 IE 11 실행방법
방법 1
i. 우측 하단의 “웹 및 Windows 검색” 입력창에 "internet explorer"를 입력하십시요
ii. 검색결과의 최상단에 “internet explorer 데스크톱 앱” 이 표시됩니다
iii. “internet explorer 데스크톱 앱”을 우클릭 하신 후 “작업표시줄에 고정”을 선택하십시요
iv. 작업표시줄에 나타난 internet explorer을 실행하십시요
방법 2
(Windows 10의 32bit에서는 아래 경로에서 IE11을 실행하여 주십시요)
1. C:\Program Files\Internet Explorer\iexplore.exe
(Windows 10의 64bit에서는 아래 경로에서 IE11을 실행하여 주십시요)
1. C:\Program Files (x86)\Internet Explorer\iexplore.exe
위 방법으로 IE11을 실행하시면 정상작동됩니다
항상 회원님께 불편함을 드리지않기 위해 노력하는 MJ소방승진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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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동영상관련] 모바일플레이어 재생시 화면 깨짐 현상이 있을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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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MJ소방입니다.
7월16일 모바일플레이어 변경으로 인한 불편사례가 접수되어 해결방법을 알려드립니다.
플레이어 설치후 실행을 하셔서 간단한 설정으로 해결됩니다.
1. 플레이어 실행
2. 화면 좌측을 우측으로 쓸어서 메뉴 열기
3. 환경설정 - 플레이어 선택
4. 기본 플레이어 사용 체크
위의 4가지를 순서대로 진행하신 다음 동영상 재생을 하시면 해결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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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동영상관련] 동영상강의 재생시 딱! 딱! 소리가 자꾸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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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MJ소방입니다.
동영상수강을 위해 재생버튼을 클릭하시면 "딱! 딱!" 소리가 나서 수강에 어려움을
격으시는 분이 계셔서 안내를 해드립니다.
위의 증상은 익스플로어 8버전일 경우에 발생을 하는 증상이며 이 문제의 해결은
윈도우업데이트를 이용하여 브라우저 업데이트를 받으시면 정상적으로 해결이 됩니다.
항상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노력하는 MJ소방이 될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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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동영상관련] 모바일로 수강하려고 하면 재생이 되지 않고 동영상이 다운로드 되는 현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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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MJ소방입니다.
위와 같은 증상으로 불편함을 격고 있는 분은 아래와 같은 원인으로 발생하는것입니다.
원인 : 네이버 앱에서 접속해서 MJ소방을 클릭해서 접속하신 경우
해결방법은 스마트폰에 기본 제공되는 브라우저를 실행하여 MJ소방을 검색해서
들어오시면 해결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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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동영상관련] 동영상 강의 배속지원은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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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MJ소방입니다.
회원님의 원활한 강의수강을 위해 배속을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수강하시는 분의 학습에 맞춰서 배속기능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