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13.[동영상관련] 아이패드(아이폰)에서 수강에 지장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mj소방입니다.

 

간혹 아이패드(아이폰)에서 존플레이어로 강의 재생시 재생이 원활하지 않다는

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때는 존플레이어2.0의 설치 확인(간혹 존플레이어를 설치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과 더불어 

아이패드(아이폰)에 기본 탑재되어 있는 "사파리"라는 브라우저로 수강을 권장합니다.

 

※ 2022년 3월 15일 IOS 15.4 업데이트가 진행되지 않으신 분께서는 업데이트와 존플레이어 삭제후 재설치를 권장드립니다.

12.[동영상관련] '맥북'으로 동영상 수강이 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mj소방입니다.

 

'맥북'으로 동영상 수강을 하기 위해서는 [부트캠프]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윈도우가 설치되어야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로 애플에서 제공하는 부트캠프 설치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


 

> 부트캠프 설치방법

 

11.[동영상관련] 동영상 강의가 시작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mj소방입니다.

 

동영상 강의가 시작되는 경우는 2가지입니다.

 

1. 동영상강의 신청(결제)완료 후 7일이 경과되면 동영상강의 수강이 시작됩니다.

 

2. 최대 휴강일수를 초과하면 동영상강의 수강이 시작됩니다.

 

위의 2가지 내용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었으면 합니다.

 

10.[동영상관련] 한 아이디당 수강 가능한 기기 댓수는 어떻게 되나요?

안녕하세요. MJ소방입니다.

  

저희 동영상강의는 한아이디당 PC에서는 3대까지 수강이 가능하시고

모바일(태블릿PC, 스마트폰 등)은 1대의 기기만 수강이 가능하십니다.

 

혹시 수강 중 기기 변경을 원하실때는 저희 고객센터 1670-1299로 연락주시면

변경처리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9.[동영상관련] 휴강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동영상강의의 휴강은 최대 60일에 제공되며
60일을 3회로 나눠 사용이 가능합니다.


60일이 경과되면 자동으로 일수가 진행이 됩니다.

휴강의 가능은 계획적으로 사용하시면 유용한 기능합니다.

감사합니다.
8.[동영상관련] 모바일기기 지원이 되는지 어떻게 확인하나요?
안녕하세요 MJ소방입니다.
모바일기기의 활용도가 높아지면서 문의가 있으셔서 안내를 해드립니다.

현재 저희 MJ소방에서 사용하고 있는 존플레이어의 호환사양은 아래와 같습니다.

▶  안드로이드 기기
- CPU: ARM or Intel CPU (Dual CPU 이상)
- RAM: 1GB 이상
- OS: Anroid OS 4.0 (IceCream Sandwich) 이상 


▶  iOS 기기 (ex 아이폰, 아이패드)
- OS: OS 8.x 이상 

iOS기기는 OS버전을 확인하시면 재생여부를 확인하실수 있다고 합니다.

기타 재생에 문의가 있으시면 언제든지 고객센터 1670-1299로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동영상관련] 하나의 아이디로 2명이 수강할수 있나요?
MJ소방의 동영상강의는 1인으로 이용이 제한됩니다.

1인 이상의 동영상 이용은 저작권법에 위배되는 행위이며 DRM 보안으로 동시접속이 불가능합니다.

더불어 2인 이상의 동영상강의 수강은 저작권법 위반으로 적발시 불이익을 받으실수 있음을 알려드리는 바입니다.
6.[동영상관련] 모바일이 인증되지 않았다고 나옵니다.

안녕하세요 MJ소방입니다.

 

모바일 수강을 하기 위해서는 스마트폰이나 테블릿중 수강을 하려고 하는

기계를 정해야 하고 그 후 로그인을 하시면 수강 및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1대의 기기이외에 접속을 하려고 한다면 위의 메세지

"모바일 기기가 인증되지 않았습니다."라는 메세지가 확인 되십니다.

 

문제가 지속적으로 발생할 경우 고객센터 1670-1299로 전화주시면

빠르게 해결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5.[동영상관련] 윈도우 10업데이트 후 동영상수강방법
안녕하세요 MJ소방입니다. 최근 윈도우 10 무료업데이트 기간에 업데이트를 진행하시고 플레이어 재생에 문제가 있으신 분이 발생하여 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 1. Windows 10에서는 기본 브라우저가 Edge입니다 (Edge는 ActiveX를 지원치 않습니다(은행권 및 이러닝등 모든 ActiveX 사용 사이트에 사용 중지됩니다) 2. Windows 10의 IE 11 실행방법 방법 1 i. 우측 하단의 “웹 및 Windows 검색” 입력창에 "internet explorer"를 입력하십시요 ii. 검색결과의 최상단에 “internet explorer 데스크톱 앱” 이 표시됩니다 iii. “internet explorer 데스크톱 앱”을 우클릭 하신 후 “작업표시줄에 고정”을 선택하십시요 iv. 작업표시줄에 나타난 internet explorer을 실행하십시요 방법 2 (Windows 10의 32bit에서는 아래 경로에서 IE11을 실행하여 주십시요) 1. C:\Program Files\Internet Explorer\iexplore.exe (Windows 10의 64bit에서는 아래 경로에서 IE11을 실행하여 주십시요) 1. C:\Program Files (x86)\Internet Explorer\iexplore.exe 위 방법으로 IE11을 실행하시면 정상작동됩니다 항상 회원님께 불편함을 드리지않기 위해 노력하는 MJ소방승진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4.[동영상관련] 모바일플레이어 재생시 화면 깨짐 현상이 있을때
안녕하세요 MJ소방입니다. 7월16일 모바일플레이어 변경으로 인한 불편사례가 접수되어 해결방법을 알려드립니다. 플레이어 설치후 실행을 하셔서 간단한 설정으로 해결됩니다. 1. 플레이어 실행 2. 화면 좌측을 우측으로 쓸어서 메뉴 열기 3. 환경설정 - 플레이어 선택 4. 기본 플레이어 사용 체크 위의 4가지를 순서대로 진행하신 다음 동영상 재생을 하시면 해결됩니다. 감사합니다.
3.[동영상관련] 동영상강의 재생시 딱! 딱! 소리가 자꾸납니다.
안녕하세요 MJ소방입니다. 동영상수강을 위해 재생버튼을 클릭하시면 "딱! 딱!" 소리가 나서 수강에 어려움을 격으시는 분이 계셔서 안내를 해드립니다. 위의 증상은 익스플로어 8버전일 경우에 발생을 하는 증상이며 이 문제의 해결은 윈도우업데이트를 이용하여 브라우저 업데이트를 받으시면 정상적으로 해결이 됩니다. 항상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노력하는 MJ소방이 될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동영상관련] 모바일로 수강하려고 하면 재생이 되지 않고 동영상이 다운로드 되는 현상
안녕하세요 MJ소방입니다. 위와 같은 증상으로 불편함을 격고 있는 분은 아래와 같은 원인으로 발생하는것입니다. 원인 : 네이버 앱에서 접속해서 MJ소방을 클릭해서 접속하신 경우 해결방법은 스마트폰에 기본 제공되는 브라우저를 실행하여 MJ소방을 검색해서 들어오시면 해결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1.[동영상관련] 동영상 강의 배속지원은 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MJ소방입니다. 회원님의 원활한 강의수강을 위해 배속을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수강하시는 분의 학습에 맞춰서 배속기능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상호: (주)국안에듀 ( 613-819 ) 부산광역시 수영구 광안해변로 27, 3층 대표: 이문주
사업자등록번호 218-87-00015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2017-부산수영-0039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김권일
대표전화 1670 - 1299 팩스번호 051-965-7007 e-mail: kukanedu@naver.com 입금계좌: 신한은행 100-030-690960 (주)국안에듀 이문주